A REVIEW OF 바이슐 다이아몬드

A Review Of 바이슐 다이아몬드

A Review Of 바이슐 다이아몬드

Blog Article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위 내용은 어디까지나 평균적인 내용이며, 이를 벗어나는 스타일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마음에 찜해두었던 반지들을 방문 할때마다 간간히 손가락에 껴보고 그랬는데 웨딩밴드가 싱글로 껴도 느낌이 좋더라고요.

대부분 다이아몬드를 위한, 다이아몬드에 의한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

바이슐의 모든 디자인은 기성의 틀에서 만들어져 수정이 되는것이 아닌, 손님의 사이즈에 맞춰서 새롭게 캐드작업부터 시작해서 주물 세팅 상품화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천연 다이아몬드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다른 예물 매장들과 다른 시스템들이 조금 있거든요?

특히 프로포즈나 예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오래 착용하여도 질리지 않고 의상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지만 데일리용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예물반지에서 다이아몬드를 뺀 부분을 팔때는 '현재의 금 팔때시세' 로 적용되며,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 ???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직원분들께서 어떻게든 잘 해주시려고 해주시니까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기성제품 즉 매장의 견본을 보고 주문하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출고될 제품을 미리 알수 있다는 것과, 큰 특이사항이 없으므로 제작 상에 비용을 조금은 더 아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